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제품

필웰) 무노 렌지대수납장500-DVX

by 흑임자웨하스 2023. 11. 29.

피집에 가전제품이 많아 정리할 곳이 필요했어요

 

복합오븐, 에어프라이어, 전기밥솥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고

맨 밑에 수납장까지 있는 제품을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94,810원에 구매

추가 배송비: 12,000원 (수도권 기준)

 

구매는 한샘몰에서 했어요

 

 

복합오븐은 가전 뒤에가 좀 튀어나와있어

아래칸에는 안 들어가 맨 위로 올렸답니다

 

가로 500mm x 깊이 400mm x 높이 1190mm

제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이즈인데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다네요

 

 

 

맨 밑에 수납장은 부드럽게 열려요

쌀을 둘 곳이 마땅치 않아

10kg 쌀을 넣어서 쓰고 있어요

 

 

선반이 부드럽게 슬라이딩돼요

 

전기밥솥으로 밥을 지으면 나중에 증기를 분출하잖아요

선반을 앞으로 당겨놓으면

밥솥에서 나오는 증기가 바깥쪽으로 분출돼서 좋드라고요

 

 

선반 2개다 부드럽게 슬라이딩됩니다

 

 

뒤에 전선홀이 있는데요

전기밥솥과 에어프라이어를 가구 안에 올려 두고

선을 전설홀 밖으로 나오게 했어요

 

앞에서 전선이 안 보이니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