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제품

올루미) 로리에 단스탠드

by 흑임자웨하스 2023. 11. 15.

감성을 돋아줄 스탠드가 필요해서 오늘의집에 들어가 탐색을 했다

유리기둥과 조명갓이 있는걸 사고 싶었다

 

방이 그렇게 크지 않기에 높이가 40cm 넘으면

방에 비해  조명이 너무 비대해 보일 거 같아서

전체높이 35cm인 거로 샀다

 

(인터넷에는 높이 40cm가 넘는 조명이 대부분이었기에

40cm 이하인 단스탠드를 찾기가 힘들었다ㅠ )

 

28100원에 구입

LED전구 증정품으로 받았다

포장이 꼼꼼하게 돼있었다

 

 

 

주백색 전구는 (보라색 상자) 1500원 주고 추가로 구매했다.

전구색 전구는 스탠드 살 때 증정품으로 같이 온 거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1등급으로 되어있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스탠드기둥 위에 먼저 전등갓을 씌워주어야 한다.

 

처음에 모르고 전구먼저 끼고 전등갓을 씌우려 했더니

전구머리에 걸려 안 들어갔었다ㅠ

 

 

스탠드가 골드, 실버, 로즈골드 3가지가 있는데

난 실버로 선택했다

 

스틸은 고급스럽고 유리빛은 영롱하니 예쁘다~

 

 

ON , OFF스위치가 있어서 간단하게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다

 

 

전등 재질은 패브릭으로 되어있고 튼튼해 보인다

 

 

전등갓을 씌워주었다.

 

전구를 끼워주었다

 

스위치를 이용해 조명을 켜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