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제품

봄크) 퓨어플라워 레이스 테이블러너

by 흑임자웨하스 2023. 12. 21.

집에 월넷색의 가구들이 몇 개 있는데

어두운 분위기를 밝게 하고자 레이스 테이블러너를 구매했어요

봄크) 퓨어플라워 레이스 테이블러너

9,600원

(오늘의 집 구매)

 

사이즈는 

2인(110X30cm)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구매하실 때, 테이블러너를 올려놓을 가구에 사이즈를

줄자로 재서 구매하시면 좋을 거같네요~

 

레이스가 생각보다 견고해서 맘에 들었어요

 

오른쪽 끝에 마감처리도 잘돼있어요

 

먼저 수납옷장 위에 깔아 주었어요

 

위에다 단스탠드랑 시계를 놓으면 분위기 있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