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점 리뷰

코엑스) california PIZZA KITCHEN

by 흑임자웨하스 2023. 12. 10.

코엑스 전시회를 갔다가 점심으로 

california PIZZA KITCHEN을 갔어요

 

전시장 1층 뒤쪽에 음식점이랑 카페 등 5개 정도 줄지어 있는데

그쪽에 있습니다~

 

 

 

 

 

 

 

 

 

먹고 싶은게 많아서 고민하다가

 

포테이토&써니사이드업 피자가 독특해서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전 캘리포니아 빠네를 시키고

친구는 다른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포테이토&써니사이드업 피자

19,900원

 

계란 터지는 게 특이하드라고요

계란맛이 감자랑 잘 어울리고

피자도우 끝에 빵 부분도 바삭해서 다 먹었어요~

 

 

캘리포니아 빠네

18,900원

 

올리브 포카치아 빵 속에 베이컨, 새송이 버섯,
브로콜리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라고 하네요

 

엄청 큰 접시에 파스타가 담겨 왔는데 양도 꽤 많았어요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배부르지만 다 먹긴 했습니다

맛은 보통 알고있는 빠네파스타 맛이였어요

 

사진에는 잘 안 담겼지만 둘이 나눠 먹어도 넉넉한

양 입니다

 

 

그런데 

포테이토&써니사이드업 피자를 먹으실 거라면

매콤한 파스타를 시켜 먹는 게 좋을 듯해요

빠네파스타랑 같이 먹으니 약간 느끼했어요